세렌티호텔 사이판의 전경(사진=세렌티호텔 제공) 연이어 영하권의 아침 기온이 지속되는 쌀쌀한 겨울, 따뜻한 휴양지만큼 달콤한 유혹이 있을까? 많은 휴양지 중에서도 사이판은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명소로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짙푸른 사파이어 빛 바다를 품은 사이판에는 세계적인 여행지답게 수많은 호텔과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다. 어떤 리조트에 머무르는 것이 사이판 여행의 백미를 더해줄까? 사이판 시내의 로컬한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세렌티호텔 사이판'이 제격이다.
사이판에서 가장 번화한 가라판의 중심에 위치한 세렌티호텔 사이판은 비즈니스와 휴식에 최적화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시내 중심의 관광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쇼핑 및 다양한 레저 활동이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전 객실 무료 WiFi, 에어컨, 팩스, 24시간 보안 등의 훌륭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퀸 객실에 널찍한 퀸 사이즈 베드가 구비돼 있다.(사진=세렌티호텔 제공) 세렌티호텔의 객실은 스탠다드 퀸, 스탠다드 트윈의 두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스탠다드 퀸 객실은 퀸 사이즈 베드가 구비돼 있으며 미니 냉장고, 커피, 미니 금고, 에어컨과 케이블 TV를 비롯해 여행에 필요한 어메니티를 고루 갖추고 있다.
더블 베드가 구비된 스탠다드 트윈 객실이 쾌적한 분위기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사진=세렌티호텔 제공) 더블 사이즈 베드와 싱글 사이즈 베드를 하나씩 구비한 스탠다드 트윈 룸 역시 필요한 어메니티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두 개의 침대로 여러 명이 투숙하기 좋은 객실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쉬나니건스 외관. 세렌티호텔의 주변에 유명한 맛집이 즐비해 있다.(사진=세렌티호텔 제공) 세렌티호텔 내에는 레스토랑이 없지만 인근에 유명한 맛집이 즐비해 있다. ‘쉬나니건스'(SHENANIGANS)는 샌드위치,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한국어 메뉴판도 구비돼 있다. 신선한 샐러드부터 풍미 좋은 스테이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파스타는 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부바 검프에서 다양한 새우 요리를 만날 수 있다.(사진=세렌티호텔 제공) '부바 검프'(Bubba Gump)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모티브를 얻은 새우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새우잡이로 큰돈을 번 포레스트와 그의 동료 부바의 이름을 따서 부바 검프라고 이름 지어졌다. 11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며 새우튀김, 새우 그릴요리, 갖은 양념에 찐 새우 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돼 있다.
또한 세렌티호텔은 사이판 쇼핑의 메카로 불리는 아이러브사이판, 티갤러리아와 근접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더없이 좋은 위치적 조건을 지니고 있다.
취재협조=세렌티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