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촛불집회 참석 인증 "하야하라"

"오늘은 꼭 와야 할 거 같아서"… LED 촛불 밝혀

원더걸스 예은 (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캡처)
원더걸스 예은이 촛불집회 참석 인증샷을 남겼다.


예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ED 촛불과 함께 "첫눈이 하야케 내려서 오늘은 꼭 와야할거 같아서"라는 짤막한 글을 남겼다. 끝에는 '#하야하라'라는 해시태그를 붙였다.

특히 예은은 '하얗게'라고 쓰지 않고 '하야케'라고 써 '하야'라는 말을 한 번 더 강조했다.

26일 오후, 광화문 광장을 중심으로 서울 도심에서는 '모이자! 분노하자! #내려와라 박근혜! 5차 범국민행동' 촛불집회가 열렸다. 첫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현재 서울에만 130만 이상의 시민들이 참석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원더걸스 예은은 26일 LED 촛불 사진과 함께 '하야하라'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캡처)
예은은 지난 8일에도 현 시국을 연상케 하는 인스타그램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예은은 승마복과 승마모자를 쓰고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한 장 올렸다. 그러면서 "승마는 내가 배웠는데 이 둘이 더 잘 탐 #돈은실력이아니란다"라고 적었다.

이는 박 대통령의 비선실세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가 과거 SNS에 남긴 글을 비꼰 것이다. 정 씨는 페이스북에 "능력 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 "있는 우리 부모 가지고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말고. 돈도 실력이야"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