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행복의 나라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의 화려한 밤 야경은 세계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사진=노랑풍선 제공)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산타의 선물을 기대하는 아이들이 꿈에 부풀어 있다.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는 부모님들도 함께 행복하기는 마찬가지. 꿈과 행복의 나라로 불리는 디즈니랜드 여행은 어떨까? 홍콩은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이고 볼거리가 많은 나라다. 마카오까지 함께 다녀올 수 있어 풍성한 여행이 가능하고 홍콩의 디즈니랜드는 다채로우면서도 너무 크지 않은 규모로 부담이 적다. 올 겨울 온가족이 함께하는 홍콩 여행을 계획해보자.

홍콩 디즈니랜드가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쇼를 선보인다.(사진=노랑풍선 제공)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4개 테마로 구성된 놀이공원으로 홍콩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디즈니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메인 스트리트,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랜드, 디즈니 동화의 나라를 구현한 판타지 랜드, 공상 과학과 우주탐험을 즐길 수 있는 투머로우 랜드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행지인 만큼 가족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이다. 매일 수백만의 작은 조명들이 홍콩디즈니랜드를 새로운 빛으로 장식하며 밤에는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

이색적인 멋이 깃든 소호 거리에서 홍콩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소호

뉴욕의 소호에 비교하면 섭섭한 홍콩의 이색적인 골목거리인 소호.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레스토랑, 숍, bar 등이 밀집해 있고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면 트렌디한 소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줄 서서 사 먹는 맛 좋은 에그타르트 가게도 있으니 한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다.

홍콩의 인사동으로 불리는 헐리우드로드에서 홍콩 전통의 멋을 감상해보자.(사진=노랑풍선 제공)
◇할리우드로드

홍콩의 인사동이라 불리는 이곳은 100여 년 전부터 외국상인들과 선원들이 모여들어 유럽등지에서 수입해 온 물건을 팔기 시작한데서 유명해졌다. 골동품 시장뿐만 아니라 독특한 레스토랑과 이색적인 bar 또한 무궁무진하다.

노랑풍선이 홍콩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홍콩의 명소들과 마카오를 여행하는 상품을 선보였다.(사진=노랑풍선 제공)
한편, 노랑풍선에서는 마카오 직항인 에어마카오를 이용해 편안한 홍콩, 마카오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마카오와 홍콩의 명소들을 물론 10주년을 맞이해 더 특별한 홍콩 디즈니랜드까지 두루 여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