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모드, 신규 펫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모드 ‘펫 대전’은 이용자가 보유한 펫 6종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펫과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순위에 따라 세 개의 난이도로 분류된 상대 리스트에서 도전할 상대를 선택한 후 상대방을 공격하는 ‘공격팀’과 상대방이 공격할 때 방어하는 ‘방어팀’ 등 나의 팀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특히 ‘펫 대전’은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상대방의 순위와 맞바꾸는 ‘순위 뺏기 시스템’을 도입해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한 신규 펫은 도끼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전설 등급의 펫으로 땅 속성의 ‘라그노스’, 물 속성의 ‘크로톤’, 불 속성의 ‘타우루스’, 바람 속성의 ‘타르톤’ 등 총 4종이다. 이들 펫은 전투 시 적의 유리한 버프를 제거하고 일반 공격 시 금도끼, 은도끼, 돌도끼 중 하나를 소환해 공격 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펫 대전은 도전 상대를 선택할 수 있어 이용자 본인이 보유한 펫들을 최대한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드”라며, “승리 시 높은 보상과 영예가 주어지는 만큼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와 페이스북 삼행시 이벤트를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또 게임 공식카페에서는 12월 14일까지 펫 대전 이벤트를 진행해 전설 펫 장비, 신규 펫, 크리스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지난 6월 국내에 선보인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모바일 턴제 RPG로 출시 6일만에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3일만에 게임 누적다운로드 100만 돌파 등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흥행기록을 세운바 있다.
특히 지난달 28일 아시아 78개국 구글, 애플 앱스토어에 진출한 후 7일만에 홍콩, 대만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고, 마카오 2위, 태국 7위, 인도네시아 9위 등 다국가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자사가 개발한 격자 전략 RPG ‘초필살 삼국지’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CBT는 서버 안정성과 함께 핵심 게임성인 격자 전투의 전략성을 집중 테스트 한다. 테스트 기간은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2주간이며 참여 방법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앱을 내려받으면 누구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은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고용하고 적의 전장 배치 상태와 상성을 고려하여 배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더불어 경맥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 영웅을 유저마다 고유한 특성으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모든 병종의 세부 AI 설정이 가능하여 전략성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지역 점령을 통해 세금을 징수하는 등 전통적인 PVP 요소를 갖춘 것은 물론 ‘무쌍의 탑’, ‘군웅토벌’, ‘길드 낚시터’ 등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컨텐츠를 준비하였으며 미두거래소 시세를 이용하여 금자 투자를 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초필살 삼국지’ CBT는 공식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에서 서비스 중인 RPG ‘환성온라인’이 런칭 이후 두 번째 업데이트를 오늘 24일(목)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런칭 2주차에 진행되는 두 번째 업데이트로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오픈 한다. 우선 대량의 경험치와 금전 및 영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제사’ 콘텐츠가 추가된다.
80레벨 이상 시 하루에 한번 참여가능하고, VIP 레벨이 높아지면 매일 진행할 수 있는 제사 횟수가 최대 20회까지 늘어난다. 속성의 활성화를 통해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요정’ 콘텐츠도 마련된다. 10레벨 달성 시 오픈 되고 요정의 속성활성화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유저들이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대난투’도 신설된다. 90레벨 이상, 전투력 2만 이상의 유저만 참여할 수 있고 진입 시 어디서든 PK가 가능하다. 상위에 랭크 되면 그에 따른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모든 보상은 이벤트 종료 5분 후에 우편 발송된다.
많은 신규 유저의 유입을 대비한 신서버 추가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서버 ‘염화’를 추가하고, 신규유저를 위한 쿠폰이벤트와 각 콘텐츠마다 랭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기존의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신서버 신설 및 신규유저 대상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신규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런칭 이후 진행하는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환성온라인’은 중국 스타급 작가인 곽경명의 소설과 중국 내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환성’을 원작으로 국내에는 지난 10일(목)에 런칭 했다. 중드 ‘환성’ 속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게임 내에 그대로 재현해 냄은 물론 캐릭터 중심의 콘텐츠와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생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환성온라인’의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ice.noxgam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종합 게임회사이다. 현재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운명온라인', '대천사온라인', 'PC온라인' 등의 웹게임과 모바일게임 ‘히든’, COD’를 서비스 중이며 하반기 출시 예정작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