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브 해를 품은 칸쿤에서 달콤한 '신혼여행'

환상적인 물 빛을 자랑하는 카리브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르 블랑 리조트 전경(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칸쿤은 멕시코에서 가장 동쪽에 자리한 킨타나로오주(Quintana Roo)에 자리한 해변 도시다. 이름만 들어도 판타지에 빠져들게 되는 카리브 해안을 면해 있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관광 특화 지역인 만큼 치안도 안전하다. 국내에서도 몇 년 전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로맨틱한 신혼여행지로 발돋움한 칸쿤의 매력을 살펴보자.

기다란 L자형의 산호섬 위에 초호화 리조트들이 밀집돼 있는 칸쿤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호텔들이 자리해 있다. 그중에서도 '르 블랑' 리조트가 국내에서는 단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비치와 맞닿아 있어 바다와 해변, 대형 민물 수영장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르 블랑의 객실은 총 네 종류로 나뉜다. 가장 기본형 객실인 로얄 디럭스와 허니무너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로얄 허니문, 로얄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가베노 순으로 등급이 높아진다. 그 중 로얄 허니문 객실은 통 유리창 너머의 탁 트인 오션뷰와 대형 월풀 욕조 등을 갖추고 있어 카리브 해에서의 로맨틱한 시간을 책임진다.

보다 완벽한 고객의 휴식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도 다양하다. 라벤더 필로우, 구스 필로우, 캐모마일 필로우 등 총 6가지의 베개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기본, 아로마 방향제나 베쓰 솔트도 선택이 가능하다. 비치 백이나 에스프레소 머신도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어메니티들이다.

총 6가지 테마의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어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프렌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루미에르, 조식과 런치 뷔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블랑 인터내셔널, 이탈리아 요리를 서브하는 블랑 이탈리아 등 총 6가지 테마의 레스토랑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카리브해의 눈부신 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형 메인 풀장과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는 스파숍, 둘 만의 오붓한 비치 웨딩 프로그램 등도 르 블랑을 대표하는 부대시설이다.

비치에서 진행되는 미니 웨딩은 허니무너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준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히 해변에서 진행되는 미니 웨딩은 르 블랑에 총 4박 이상 머무는 고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례와 웨딩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부케까지 결혼식을 위한 준비도 리조트 측에서 완벽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신랑 신부는 원하는 날짜를 예약하기만 하면 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