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호텔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본격적인 영하권의 겨울 날씨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따뜻한 나라를 찾아 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사계절 따사로운 햇살을 누릴 수 있는 태국의 수도 방콕은 세계적인 여행 명소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 좋은 쇼핑, 식도락을 즐길 수 있으며 고급 호텔까지 갖춰져 있는 방콕. 방콕에서 머무를 럭셔리한 호텔을 살펴보자.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은 실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짜오프라야 강과 근접해 있으며 수완나품 국제공항과는 35km 거리에 자리해 있다. 2012년 오픈한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 BTS 지상철과 직접 연결되는 유일한 호텔로 교통에 유리하다.
수페리어 스카이 룸 객실은 고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스틴 그랜드 호텔은 네가지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수페리어 스카이 룸’객실은 방콕에서 손꼽히는 전망을 갖춘 객실이다. 높은 층에 자리해 있으며 국제 위성 채널, 무료 와이파이, 미니 바, 차와 커피메이커 등 편리한 시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킹 또는 트윈 침대로 이뤄져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객실이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의 욕실이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객실은 바닥 모퉁이에 위치한 국제 위성 채널을 개별적으로 제어해 완벽한 개인 정보 보호를 보장한다. 이그제큐티브 룸 투숙객은 라운지 베네핏으로 아침 식사를 비롯해 객실 엔터테인먼트, 완비 된 욕실 라운지, 티타임을 비롯해 스낵, 전채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스틴 그랜드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다양하고 맛 좋은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5층에 자리한 ‘글래스 하우스’는 이스틴 그랜드 사톤의 메인 레스토랑이다. 인터내셔널 뷔페식을 제공하는 글래스 하우스는 품질 좋은 재료로 요리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선한 샐러드 바에서는 고객이 직접 드레싱을 만들 수 있으며 전통 태국음식을 비롯해 일식, 중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준비돼 있다.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서 갓 구운 고기를 맛볼 수 있으며 홈 메이드 디저트, 파이, 케이크와 과일 플래터가 제공된다.
스위쯜 바는 중요한 비즈니스 모임의 장소로도 많이 이용된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로비 옆에 자리한 ‘스위쯜 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위쯜은 국제적인 와인과 증류주, 맥주, 상쾌한 칵테일 등 고급스러운 주류를 갖추고 있으며 감미로운 재즈를 감상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낭만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스틴 그랜드 사톤의 수영장은 방콕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14층에 위치해 있다. 가벼운 스낵,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풀바가 구비돼 있으며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선탠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