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2016 결산 감사제'서 시청자-출연자 만난다

다시 보고 싶은 ★들의 특급 콜라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내달 4일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2016 결산 시청자 감사제'를 연다. (사진=MBC 제공)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이 올해를 결산하며 '2016 결산 시청자(팬) 감사제'를 연다.

'2016 결산 시청자 감사제'에서는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자들이 모여 주제별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각자의 개성 있는 콘텐츠로 방송을 꾸몄던 출연자들이 콜라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마리텔'이 실시간 채팅 등 끊임없는 소통을 거쳐 시청자들의 힘으로 만들어지는 프로그램이니만큼, 시청자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출연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장에 초대 받은 시청자들은 스튜디오별로 다르게 꾸며진 무대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출연자들의 방송을 관람할 수 있다.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도 있다.

내달 4일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2016 결산 시청자 감사제'는 다음팟TV로도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은 내달 10일 밤 11시 15분에 MBC 채널에서 방송된다.

'마리텔'은 스타들이 연예인,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 등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인터넷 생방송이 진행되고, 방송용 편집본이 TV를 통해 전달된다. 가장 많은 접속자수를 기록한 스타에게는 챔피언 벨트가 주어진다. 지난해 2월 설 특집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였다가, 그 해 4월 정규 방송을 시작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