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가서 쇼핑 페스티벌 혜택까지

노랑풍선, 휴양과 쇼핑 모두 잡은 '스마트쇼핑 괌' 상품 선봬

아름다운 해변을 지닌 괌은 세계적인 휴양지다.(사진=노랑풍선 제공)
거품 없는 직판여행 노랑풍선이 다음달 1일부터 괌에서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인 ‘스마트쇼핑 괌’을 선보였다.

노랑풍선이 선보인 스마트쇼핑 괌 상품은 한국인 여행객 50만명을 달성한 괌에서 주최하는 쇼핑 페스티벌인 '2016 SHOP GUAM e-FESTIAL'과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 돼있다. 괌에서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처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대규모의 문화행사로 전체가 면세지역인 괌에서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별도의 쿠폰북 필요 없이 ‘비지트 괌’(VISIT GUAM)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다채로운 쿠폰과 할인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괌 여행권 2인, 50만원 상당의 괌 현지 쇼핑바우처, 그 밖에도 괌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기념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노랑풍선의 스마트쇼핑 괌 상품으로 알찬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2016 SHOP GUAM e-FESTIAL과 아름다운 괌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노랑풍선의 스마트쇼핑 괌 상품은 총 3가지 리조트로 구성된 상품이 준비돼있다.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보유한 ‘PIC’, 전통과 품격이 있는 ‘롯데호텔’,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사랑받는 ‘니코’를 이용하는 상품이다.

여행 일정은 오전출발 3박 4일과 오후출발 4박 5일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항공편 역시 상품에 따라 대한항공, 제주항공 등 선택이 가능하다.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