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귀환’ 이경규 마리텔 컴백 … 또 우승할까

King 이경규가 5개월 만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컴백한다.

마리텔 MLT-39 이미 5회 우승 경력을 가진 진정한 강자 이경규가 출연한다.

그는 최근 자신의 반려견들에게 ‘겹경사’가 생겼다며 다시 한 번 ‘마리텔’의 문을 두드렸다.


6개월 만에 돌아온 이경규가 다시 한 번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 기대가 모아진다.

이밖에 새로운 출연자로 이천수, 김형규, 서인영이 출연한다.

그라운드를 누비는 악동에서 예능 늦둥이로 변신한 이천수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이천수가 국가대표 선배이자 ‘마리텔’ 선배인 안정환의 뒤를 이어 ‘축구’ 콘텐츠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치과의사 김형규는 가수 ‘자우림’ 김윤아의 남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때 가수와 VJ로 활동했던 다소 독특한 경력을 소유한 치과의사다.

그는 시청자들의 치아 고민 해결법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으로 큰 화제가 예상된다.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수많은 유행을 선도한 서인영은 그녀의 마스코트 아이템인 구두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이 쉽게 선보이지 못한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경규, 이천수 등이 출연하는 ‘마리텔’은 20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BC에서 진행되는 본 방송은 오는 26일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