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토리아 피크
홍콩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야경의 배경지다. 실제로 홍콩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오는 곳으로 홍콩에 왔다면 필수 코스다.
◇ 스타의 거리
스타의 거리에는 20시에 맞춰 방문하길 권한다. 야경도 야경이지만 홍콩의 명물인 심포니 오브 라이트가 이 시간에 시작된다. 홍콩의 저명한 빌딩들의 소개와 화려한 레이저 쇼를 볼 수 있다.
영화 중경삼림, 다크나이트에 나온 곳이다. 교통 체증 완화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소호에는 수많은 맛집과 독특한 소품가게 등이 많아 홍콩의 핫플레이스 역할을 한다.
◇ 디즈니랜드 & 오션파크
가족여행이라면 디즈니랜드, 연인이나 친구들끼리의 여행이라면 오션파크를 추천한다. 오션파크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는 물론 아쿠아리움과 판다, 레드판다를 볼 수 있는 곳이다.
◇ 옹핑360
란타우섬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케이블카를 이용해 전망 감상이 가능하고 공항에서 마카오와 남중국해의 경관을 바라 볼 수 있는 이색 관광지다.
한편, 홍콩도 성수기를 피해갈 수는 없다. 이에 더좋은여행에서는 홍콩 항공권과 에어텔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항공편은 인도국영항공사인 에어인디아항공을 이용한다. 풀서비스캐리어로 보잉787을 인천노선에 최초로 투입한 항공사로 최신예 기종답게 쾌적한 기내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겨울 여행으로 홍콩을 생각하고 있다면 더좋은여행 홈페이지에 들러보자.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취재협조=더좋은여행(www.bettertrav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