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에는 가로수가 이어지는 길에 예쁘고 세련된 상점이 즐비해 있다. 국내 젊은이들의 최신유행을 선도하는 산지이기도 한 가로수길. ‘도미인 프리미엄 서울 가로수길’은 가로수길에서 가장 가까운 역인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입지해 있어 비즈니스와 관광에 최적화돼 있다. 투숙객은 지하 1층 글로벌 키친 ‘하타고’에서 일본식 라면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전자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 객실에 변압기를 완비한 세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호텔 미란다’는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본관과 지하 1층, 지상 3층의 별관으로 이뤄진 이천 지역 최대의 특2급 호텔이다. 스파 플러스는 호텔 미란다의 종합 온천 시스템으로 서울에서 50분 내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과 1만평 규모에 150억 원을 투자해 건립된 첨단 온천 테마파크다. 놀이, 편의,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중부지역 최고의 가족온천으로 자리매김했다.
온양온천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지로 1,3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명소다. 58도 내외의 고열온천인 온양온천은 훌륭한 수질, 풍부한 수량으로 신경통, 관절염, 피부염 등 각종 성인병과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
온양 제일 호텔의 온천 사우나는 3개의 온천공에서 뿜어져 나오는 온천수를 활용한다. 마니타온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는 라듐온천으로 피부병, 신경통, 외상, 부인 생식기 질환, 관절염, 중풍 등 각종 성인병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질병 예방부터 피로회복까지 효능이 뛰어난 온양 제일 호텔의 특급 온천을 경험해보자.
현대산업개발에서 자체 운영하는 현대설악콘도다. 설악지역의 타 콘도와는 달리 한적한 곳에 위치해 조용하고 번잡함이 없어 안정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마다 42°C 의 알칼리성 천연온천수가 제공되며 다양한 부대시설로 없는 것이 없는 복합 레저공간이다. 또한 라운드형의 객실구조로서 아름다운 설악산 울산바위의 장엄한 경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것도 여행의 큰 즐거움.
한편, 웹투어에서는 국내 곳곳 엄선된 온천 리조트로 떠나는 온천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했다. 서울부터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의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