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할 틈이 없는 푸껫

아름다운 해변과 따뜻한 햇살을 가진 푸껫은 세계적인 휴양지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아무리 아름다운 해변을 지닌 휴양지라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없다면 자칫 지루한 여행이 될 수 있다. 휴양과 더불어 관광도 여행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휴양지는 어디가 좋을까? 태국의 푸껫(푸켓)은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명소와 쇼 프로그램들이 구비돼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기에 제격인 여행지다. 해변 가까이 고급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팡아만 해양국립공원 선상 유람, 아프로디테쇼, 파통 디스커버리 투어, 돌고래쇼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푸껫으로 떠나보자.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에 워터 슬라이드가 갖춰진 넓은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푸껫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위치한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는 투숙객들을 위한 공항 셔틀을 운영하고 있다. 푸껫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는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전용 발코니, 주방 등이 갖춰진 고급스러운 객실과 넓은 규모의 실외 풀을 제공하는 5성급 리조트다. 전용비치, 키즈클럽, 휘트니스 센터, 베드민턴, 테니스코트를 비롯해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등 편리한 부대시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수영장 옆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 오션 뷰를 조망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깨끗한 오픈 주방으로 구성된 아웃리거 라구나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만날 수 있다. 현지의 신선한 재료로 푸짐하게 조리된 음식들의 맛 또한 일품이다. 코스 요리 메뉴도 구비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실내 좌석은 물론 풍광 좋은 야외에도 테이블을 마련해 놓아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노랑풍선에서는 휴양과 관광 일정의 선택이 가능한 푸껫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타이 마사지 체험과 아프로디테쇼, 돌핀쇼, 피피섬, 왓찰롱 사원 등을 관람하고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에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외에도 푸껫의 명소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