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가진 몰디브는 꿈의 여행지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에메랄드빛 광활한 라군과 반짝이는 화이트 샌디 비치가 끊임없이 펼쳐지는 섬 몰디브. 휴양지의 대명사답게 몰디브의 수많은 섬에는 제각각 고급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다. 리조트 선택은 몰디브 여행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객실은 물론 부대시설과 수중환경, 지불한 금액으로 어떤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지도 면밀하게 살펴봐야 한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는 천혜의 수중환경을 자랑한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2013년 11월에 오픈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는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말레 공항에서 북쪽으로 133km 떨어진 라비야니 아톨에 위치해 있다. 길이 2km, 넓이 90m의 독특한 모양의 섬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어 훌륭한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플래티넘 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품격 있는 식사부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브랜드 주류, 맥주, 와인 그리고 카니푸시만의 시그니쳐 칵테일, 익스커션과 어드벤쳐를 포함하고 있다.
개인 풀을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 객실,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선셋 비치빌라, 패밀리빌라, 주니어 스위트빌라, 풀빌라의 4개 테마로 이뤄진 카니푸시의 모든 객실은 선셋 뷰를 제공한다. 몰디브의 많은 리조트들 중에서도 큰 사이즈의 객실 규모를 자랑하며 타 객실과의 간격이 4m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카니푸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즉석 철판요리를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플래티넘 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 카니푸시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전식이 제공된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인터내셔널 뷔페와 알라카르테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주제의 스페셜 디너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키리 스파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넓은 릴렉스 라운지와 12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아키리 스파’는 카니푸시의 자랑이다. 이국적인 야자수와 트로피컬 가든 속에 자리해 있으며 고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럭셔리 헬스 &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고대 인도의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고객의 몸과 마음이 최상의 밸런스를 이룰 수 있게 돕는다. 아키리 스파는 사우나, 스팀룸, 자쿠지 시설을 비롯해 헤어 & 뷰티 살롱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
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