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기 바로크 양식을 모티브로 지어진 마이오존 리조트 전경(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수도인 방콕, 해양레포츠의 천국 파타야, 신혼여행지의 대명사 푸껫 등 태국의 저명한 여행지들은 이미 다녀와서 식상하거나 조금 더 색다른 신혼여행지를 찾는다면 카오야이가 제격이다. 이름부터 생소한 카오야이는 태국의 숨은 진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다.
방콕에서 약 세 시간 거리에 위치한 카오야이에는 태국 최초의 국립공원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이 있다. 거대한 규모의 카오야이 국립공원에는 코끼리와 원숭이를 비롯해 다양한 야생 동물들을 볼 수 있는 대자연이 펼쳐진다. 카오야이에서의 신혼여행, 평생에 남을 추억을 빛내줄 로맨틱한 리조트는 어디가 좋을까?
유럽의 고성에 방문한 듯한 웅장하고 화려한 외관이 특징인 카오야이 마이오존 리조트는 17세기 독일 바로크 건축양식을 모티브로 지어졌다. 카오야이에서 가장 번화한 왕사이 지역에 위치해 있어 도심 관광부터 카오야이 필수 관광지까지 손쉽게 접근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
화려한 유럽의 황실을 연상케 하는 객실은 신혼여행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기 충분하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내부 역시 로맨틱한 분위기의 왕실 스타일로 꾸며졌다. 금장이 화려한 소품들로 꾸며진 디럭스 슈프림 객실은 앤틱 가구와 문양이 화려한 벽난로를 갖춰 유럽의 왕과 왕비 부럽지 않은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야외에 마련된 테라스 에서는 눈을 시원하게 해주는 푸른 초원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 결혼 준비로 지친 신혼부부의 심신을 달래주기 충분하다.
60여 평에 달하는 풀빌라 객실은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거나 개인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프라이빗 풀을 갖춘 풀빌라 객실도 있다. 2층 구조로 설계된 객실에는 널찍한 리빙룸과 통유리창 너머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침실이 갖춰져 있다. 객실 야외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개인풀장과 화려한 개인정원이 갖춰져 있어 객실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리조트의 편의시설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리조트 내에 마련된 부대시설 역시 유럽 고성을 모티브로 화려하게 인테리어 됐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노을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 직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마이오존 리조트에 머문다면 아름답게 꾸며진 리조트 정원을 둘러볼 것을 권한다. 리조트 내에서는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해주고 있으니 자전거를 타고 가볍게 산책을 즐기는 것도 좋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