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필리핀은 건기로 접어든 비교적 선선한 날씨로 세부 여행을 떠나기 딱 좋은 때다. 이름난 휴양지답게 세부에는 다수의 리조트와 호텔들이 들어서있다. 완벽한 세부여행을 위해 머무를 리조트를 살펴보자.
세부 메리어트 호텔은 거품 욕조, 실외 풀 뿐만 아니라 뷰티살롱, 사우나, 리프트까지 제공한다. 예쁜 가게들이 길게 늘어선 세부 시티 도시 중심까지 운전해서 10분 정도가 소요된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등의 부대시설과 301여 개의 널찍한 객실이 있다. 비즈니스 센터, 도심 셔틀 서비스, 24 시간 리셉션 등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여행을 돕는다.
막탄섬 동쪽 해안에 위치한 화이트 샌즈는 세부 국제 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리조트를 구성하는 건물은 진한 갈색 목재를 사용하고 붉은 지붕으로 설계해 전형적인 필리핀, 스페인의 건축양식을 보여준다.
주변은 나무들로 우거져있으며 중앙에 대형 수영장을 조성해 놓아 언제든지 시원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로비는 중형 규모로 야외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의 레스토랑과 연결된다. 다양한 수상 스포츠 시설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휴양을 선사한다.
열대정원으로 둘러싸인 코스타벨라 리조트는 수영장 및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다. 해변이 리조트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막탄 시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소로 손꼽힌다.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잇는 테이블전용 해변, 2개의 야외 수영장과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막탄 국제 공항에서 15분 거리의 조용한 바닷가 앞에 위치해 있다. 6헥타르의 넓은 부지에 다양한 부대시설과 자연조경을 겸비하고 있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크림슨 리조트는 250개의 스윗 객실과 40개의 빌라로 총 2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40개의 빌라 중 38개는 내부에 개별 플런지풀이 딸려 있어 인기 객실이다. 현대적이고 편안하게 꾸며진 객실 내에는 LCD TV, 미니바, 전화 등의 편의시설을 비롯해 개별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J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24시간 룸 서비스, 상점, 엘리베이터, 커피숍, 바, 세탁 서비스와 같은 호텔 시설을 제공한다. 호텔 투숙객은 마사지, 어린이용 풀장, 피트니스 룸, 스파, 수상 스포츠, 야외 수영장과 같은 최신 레저 및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부에서 유일하게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에 적합한 최고의 리조트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세부여행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 일요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프로모션 요금과 특전을 제공하는 것. 특전으로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호핑 투어 중식 해산물 바비큐 제공, 디럭스 가든 룸 업그레이드 등 선택하는 리조트마다 다양하고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즐거운 여행을 미리 준비해 알뜰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서두르자.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