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히메지 성이 벚꽃과 어우러져 절경을 이룬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큰마음 먹고 떠나는 해외여행, 가기만하면 모든 것을 즐기고 와야지 생각했다가도 막상 늘어나는 경비의 부담이 만만찮다. 발달한 온천 문화와 맛있는 음식들, 다양한 쇼핑거리가 즐비해 올 겨울 추천 여행지로 항상 손꼽히고 있는 일본.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경비 부담도 덜고 보다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히메지 투어리스트 패스'를 추천한다.
히메지 성으로 유명한 오사카 히메지는 오사카, 간사이 여행시 당일치기로도 방문할 수 있어 항상 여행객들로 붐빈다. 히메지 성은 17세기 초 일본 성곽 건축을 대표하는 건축물이다. 고도의 방어 체계와 정교한 보호 장치를 갖춘 83개의 건물을 포함하고 일본 성곽건축 최전성기의 양식과 구조를 가장 잘 보존하고 있는 성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돼 있다.
히메지 투어리스트 패스 편도 승차권.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히메지 투어리스트 패스는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히메지까지 갈 수 있는 할인 승차권으로 일반 운임보다 무려 45%가량 더 저렴하다. '편도 승차권'과 '1일 프리 승차권'으로 나뉜다. 편도 승차권은 간사이 공항역에서 오사카 난바역까지 이용할 수 있다.
히메지 투어리스트 패스 1일 프리 승차권(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오사카 여행시 단 한 장이면 충분한 1일 프리 승차권은 난바역에서 아마가사키역을 거쳐 산요 히메지역 또는 산요 아보시역으로 갈 수 있다. 또한 본 티켓을 제시하면 히메지성, 쑨원 기념관, 다리 과학관, 구 무토산지 저택, 스마우라산조 놀이공원 등의 명소는 물론 레스토랑과 카페, 호텔에 이르기까지 총14가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에서는 홈페이지 예약 시 히메지 투어리스트 패스를 11월 한정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비용 절감을 위한 티켓을 다시 한 번 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세일여행사 홈페이지에 들러보자.
▲취재 협조=세일여행사(
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