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신혼여행 식상하다면, 카오야이 어때?

관광을 즐기는 신혼부부라면 카오야이가 정답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카오야이 국립공원(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태국은 이미 푸껫(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코창, 코쿳등 다양한 매력의 신혼여행지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휴양국가이다. 때문에 조금 식상한 신혼여행지라는 선입견을 갖는 예비부부도 적지 않은 편. 카오야이는 태국의 멋을 체험하면서도 조금 더 새로운 신혼여행지를 찾는 예비부부에게 새로운 대안이 되는 장소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것은 물론 오직 카오야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가 가득하기 때문.


태국 최초의 국립공원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서울의 3배에 달하는 거대한 크기로 공원 곳곳에서 코끼리, 원숭이, 야생소 등 다양한 동물과 조우할 수 있는 장소이다. 아름다운 폭포와 정글숲을 가볍게 하이킹으로 즐겨보거나 투명한 샘에서 즐기는 물놀이, 야생동물을 찾아보는 야생생물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허니문 스냅 촬영하기에 최적의 장소 프리모 광장(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태리식 레스토랑과 카페, 귀여운 동물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모광장도 있다. 태국 전통미와는 거리가 멀지만, 아름다운 태국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유럽식 건물들이 운치있게 자리해 있어 훌륭한 포토존 역할을 한다. 때문에 카오야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프리모 광장에서 가볍게 허니문 스냅 촬영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직접 수확한 포도를 이용해 맛좋은 와인을 만들어 내는 PB밸리(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PB밸리는 직접 수확한 포도로 생산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이다. 투어버스를 타고 포도밭 사이를 달리며 와이너리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와이너리 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 직접 와인을 생산하는 공정을 견할 수도 있으며, 시음을 통에 자신에게 맞는 와인을 구입할 수도 있다. 내부에 포도밭을 배경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어 식사와 함께 맛 좋은 와인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태국의 흥겨운 밤문화를 엿볼 수 있는 야시장(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야시장 관광도 빼놓을 수 없다. 미각은 물론 시각까지 자극하는 다채로운 태국의 길거리 간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독특한 수공예품이나 태국의 멋이 담긴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곳곳에서거리 공연이 펼쳐지기 때문에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구경할 거리가 넘쳐난다. 노천에 오픈되는 식당에 자리잡아부담 없는 가격으로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

대형 워터 슬라이드는 물론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카오야이 워터파크(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에도 카오야이에는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대형워터 슬라이드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수준 높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갤러리, 태국의 역사적 유물을 감상할 수 있는 역사공원까지 관광을 좋아하고 태국의 문화를 조금이라도 더 엿보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카오야이가 완벽한 신혼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