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댄싱워터쇼는 마카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사진=웹투어 제공) 최근 마카오는 저가항공이 잇따라 취항함에 따라 홍콩의 들러리가 아니라 단독 여행지로 우뚝 서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체험거리가 가득해 관광과 체험, 쇼핑 등 다양한 볼거리를 한번에 체험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인기다. 물론 아이들이 즐길 거리도 가득해 가족여행객을 발길을 이끌고 있다.
베네시안 곤돌라 체험은 마카오 여행의 백미(사진=웹투어 제공) 마카오의 인기에 힘입어 웹투어는 11, 12월에 출발하는 마카오 가족여행 상품 예약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마카오 여행 시 꼭 봐야할 쇼로 손 꼽히는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쇼 티켓을 성인 2명 예매 시 소아 1명 무료, 마카오 베네시안 곤돌라 1인당 1매 무료 등 가족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웹투어 제공) 특히 파리지앵 마카오 호텔에서 1박 머물면 1박당 2인 조식 혹은 중식을 제공한다. 객실당 2인 에펠탑 7층 전망대입장권, 오프닝기념품 1개도 증정한다.
또 2박을 머물면 1박을 할 때 제공되는 선물은 물론 2인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코타이워터젯 코타이클래스 편도 페리티켓 또는 방당 2인 MOP100 상당의 쇼핑&다이닝 달러 또는 방당 2인 키즈존 QUBE 이용권으로 대체 가능하니 원하는 것을 골라보자.
더 리츠칼튼 마카오 호텔의 객실 내부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더 리츠칼튼 마카오 호텔에 머물면 2인 클럽라운지 이용권 (하루에총 5회 간이식사 제공 : 조식, 중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디저트)을 준다.
한편 파리지앵 호텔은 유명한 빛의 도시 파리의 영감을 받아 아름답고 웅장한 외관을 자랑한다. 호텔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정교한 유리 돔 천장이 독특하고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0세기 초 프랑스를 방문 한 것 같은 분위기인 아름다운 조각, 대리석 기둥, 화려한 샹들리에, 고풍스러운 장식이 놀라운 분위기와 정통 프랑스식 경험을 재현한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