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다리인 시드니의 하버 브릿지 위에는 8차선 도로에 철도 노선과 인도까지 놓여 있다. 하버 브릿지 전망대에 올라가는 것은 시드니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 전망대는 200여 개 계단을 오르면 갈 수 있는데 록스의 아가일 백화점 옆으로 난 계단을 오르는 방법도 있다.
시드니의 오페라하우스는 20세기 걸작 건축물로 꼽힌다. 어떤 건물과도 비교할 수 없는 설계와 시공, 뛰어난 공학적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독특한 조가비 모양 돔으로 구성된 오페라하우스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도 지정돼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최대의 코알라 보호구역이다. 브리즈번에서 1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코알라를 보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코알라를 품에 안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캥거루·에뮤·딩고 같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다른 동물들도 볼 수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에서는 예약 시 시드니에서 '베이비 양모 이불 증정', 허니문 무료 스냅촬영 등의 특전이 포함된 호주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조기예약 시에는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호주로의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