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힐튼 리조트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주로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은 괌 여행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은 필수적이다. 어느 리조트를 가든 편리한 시설이 구비돼 있기는 하지만 막상 즐기자니 구색만 겨우 갖춘 경우도 허다하다.
이에 비해 태평양 투몬베이 해변에 위치한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는 13만m²넓은 면적으로 5개의 풀과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리소파 워터파크, 5개의 테니스 코트, 휘트니센터 등을 최고급 시설로 설계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화려하고도 실속있는 시설을 자랑하는 괌 힐튼 리조트를 살펴보자.
탓시 클럽 오션 뷰 룸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 힐튼의 객실은 6개의 테마로 이뤄져 있다. 탓시 클럽 오션 뷰 룸(TASI CLUB OCEAN VIEW ROOM)은 편리한 시설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와 라운지 의자를 갖추고 있다. 이 객실에 숙박 시 Tasi Club 중앙에 위치한 아트리움에서 무료 조식과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리미어 파라다이스 스위트 룸은 넓은 객실과 트인 창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그제큐티브 파라다이스 스위트 룸(PREMIER PARADAISE SUITE ROOM) 역시 무료 조식과 다과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 룸에 비해 3배정도로 넓은 스위트룸은 객실 내 유리창을 통해 태평양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
피셜맨스 코브 레스토랑에서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괌에서는 6개의 구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 바비큐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그 중 피셜맨스 코브 레스토랑(FISHERMANS COVE)은 캐쥬얼한 분위기의 씨푸드 레스토랑이다. 신선한 해산물들을 중심으로 마켓 형태로 갖춰져 있어 원하는 해산물을 구입하면 다양하게 요리해준다. 스테이크, 일품요리 등도 마련돼 있다.
세계 각국의 음식이 모인 아이슬랜더 테라스, 맛 또한 일품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메인타워 지하에 위치한 아이슬랜더 테라스(ISLANDER TERRACE)는 괌 힐튼의 메인 레스토랑이다. 괌 전통 음식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요일별 테마 디너뷔페가 제공되며 일요일에는 선데이 브런치가 마련돼 있다. 오픈 키친 스타일에 키즈 스페이스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마음 편한 식사가 가능하다.
트로픽스 바비큐에는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동시에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괌에서는 트로픽스 바비큐(TROPICS BBQ)를 빼놓을 수 없다. 괌 전통 공연과 함께하는 뷔페식 디너로 식사 동안 폴리네시안 댄스, 불쇼 등의 공연을 감상하며 이국적인 전채요리와 셰프가 구워주는 스테이크, 해산물, 닭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괌 힐튼의 풀장, 시설은 물론 주변의 야자수까지 잘 조성해 놓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 힐튼에는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과 워터파크가 구비돼 있다. 마치 투몬 만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부터 각종 수중 스포츠가 가능한 액티비티 풀, 아이들 전용 키즈 풀 등의 다양한 풀을 용도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힐튼 괌 리조트 예약 시 '클럽 룸 레이트 체크아웃'과 '힐튼 키즈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 또는 여유 있는 체크아웃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문의해보자.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