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내의 레스토랑과 바(BAR)는 다양할수록 좋다. 오래 머무르지 않더라도 하루 24시간을 보내다보면 자칫 식상할 수 있기 때문.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 리조트'는 그런 면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 후두란푸시의 레스토랑과 바를 살펴보자.
◇ 반얀 레스토랑(BANYAN RESTAURANT)
메인 레스토랑인 반얀 레스토랑은 전식이 뷔페식으로 이뤄져 있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바비큐, 각종 과일과 디저트 등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화이트 데이, 발렌타인 데이나 크리스마스 등의 기념일에는 리조트에서 직접 특별 음식을 준비한다. 매일 30가지 이상의 종류로 음식을 준비해 전 세계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하고 있다.
오션빌라의 시작 부분에 위치한 수상 레스토랑이다. 이곳은 오션빌라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알 라 카르테 조식을 제공한다. 조식부터 간식, 비스킷&쿠키, 미드나잇 스낵까지 책임지고 있어 입이 심심할 틈이 없다.
선착장 부근에 위치해 있다. 로맨틱한 디너를 선사하는 이곳에서는 해가 질 무렵 야외 테라스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가벼운 와인 한 잔을 곁들이기를 추천한다. 스테이크, 스파게티 등의 메인요리의 맛 또한 일품이다.
◇ 히얄라 바(HIYALA BAR)
히얄라 바는 후두란푸시 리조트 메인풀에 위치한 메인바다. 알콜 음료 및 맥주, 칵테일,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다. 매주 리조트에서는 고객을 위한 테마 있는 분위기와 간단한 와인 쇼를 제공한다. 식사 후 잠시 들려 칵테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바다.
리조트 뒤편인 서핑 포인트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를 둘러보다가 서핑을 하는 서퍼들을 보며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낮 시간에도 시원하게 부는 바람과 부서질 듯 몰아치는 몰디브의 파도를 만끽할 수 있다.
섬의 북쪽 끝에 위치한 비치 바는 스노클링 또는 산책을 하다가 음료 한잔에 땀을 식히기 좋은 곳이다. 활기차고 친절한 외국인들과 어울려서 맥주 한잔을 즐기다보면 행복이 배가 된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