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여기라면 200% 만족

스테이앤모어가 추천하는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 리조트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 리조트의 로비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깊어가는 가을, 밤낮 큰 일교차로 점점 쌀쌀해지고 있다. 체감 온도가 내려갈수록 온화한 기후의 섬에서 즐기는 일광욕 생각이 간절하다. 휴가철도 지났고 연휴도 끝나 장기간 먼 곳으로 여행을 가기에는 무리가 따른다.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이고 따뜻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은 없을까?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의 오키나와는 섬 전체가 아열대 기후로 겨울에도 눈부신 햇살을 가득 누릴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해 모자람 없는 여행지다. 오키나와에서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할 리조트, 어떤 곳이 좋을까?

2015년 오픈한 일본 내 6번째 하얏트 리젠시인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는 나하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한다. 오키나와 여행의 중심지인 '츠보야 야치문거리'까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 레저는 물론 비즈니스에도 제격이다.

리젠시 스위트 룸은 넓은 객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돼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294개의 객실은 Red & Blue 컬러를 이용한 산뜻한 인테리어와 탁 트인 전망으로 오키나와의 맑은 바람과 오션 뷰를 제공한다. 리젠시 스위트 룸(REGENCY SUITE)객실은 오키나와 류쿠문화의 매력을 간직하고 있다. 넓은 욕실과 샤워부스를 갖췄으며 더블사이즈 또는 킹 사이즈의 넓은 침대로 구성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전망 좋은 클럽 트윈 룸에 머무르면 클럽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클럽 트윈 룸(Club Twin)객실은 호텔 고층에 위치해 나하 시내 전망을 볼 수 있다. 라운지 베네핏이 적용되는 객실로, 유럽식 아침 식사와 간식, 주류를 리센지 클럽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 분위기 또한 쾌적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젠시 클럽 라운지(REGENCY CLUB LOUNGE)는 클럽 룸 이상 투숙객이 이용 가능하다. 18층에 위치해 넓은 창을 통해 오키나와 시티 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조식은 물론 간단한 스낵류와 음료,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더 라운지 레스토랑의 내부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젠시 나하의 레스토랑은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스페인식 요리와 와인을 제공하는 더 라운지(THE LOUNGE)레스토랑은 로비 층에 위치하고 있다. 높은 천장과 편안한 좌석, 외부 테라스가 있으며 낮에는 커피, 패스트리 등의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타파스 메뉴와 함께 와인, 샴페인 등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사쿠라자카의 신선한 재료와 청결한 요리 과정을 전부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사쿠라자카(SAKURAZAKA)는 실내외 좌석 및 테라스로 구성돼 있으며 신선한 계절 재료를 사용한 뷔페식 레스토랑이다. 조식 또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밀라노 그릴은 고층에 위치해 완벽한 뷰까지 갖췄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정통 이탈리아 요이를 맛볼 수 있는 밀라노그릴(MILANO GRILL)은 18층에 위치한다. 그릴 요리를 메인으로하며 식사 전 바(Bar)에서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별한 기념일에는 프라이빗한 룸을 개별 예약할 수 있어 인기다.

리젠시 나하의 시원한 수영장에서 로맨틱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는 고급스러운 수영장과 편리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3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오키나와의 바람과 빛을 느낄 수 있다. 일광욕을 즐기기에 좋으며 따뜻한 자쿠지 및 얕은 어린이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적합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