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못 가본 여행지 '피지'로 떠나자

세일여행사 추천 신혼 여행지, 피지

아름다운 바다과 맑은 날씨를 가진 피지 해변(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오색 빛 찬란한 해변을 가진 휴양지 혹은 신혼 여행지를 떠올리면 몰디브, 하와이, 발리 등이 떠오른다. 이미 저명한 여행지답게 많은 여행객들이 다녀와 본 곳이기도 하다. 수요가 많은 여행지는 리조트와 편의 시설, 여러 쇼핑 몰 등이 발달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지만 자칫 특유의 개성을 잃을 수 있다. 이에 남들 다 가는 곳이 아닌 특별함을 찾는 여행객들이 '피지'를 주목하고 있다.


피지의 석양이 아름답게 드리운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피지는 남태평양 서부 멜라네시아의 남동부에 위치해 있다. 여느 휴양지 못지않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화창한 날씨, 다양한 즐길 거리로 허니문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을 비롯해 색다른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다. 아름다운 나라 피지 여행, 그 특별함을 살펴보자.

난디마켓에서 신선하고 맛좋은 열대과일을 원 없이 먹을 수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난디마켓

마치 70년대 우리나라 전통시장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다. 과거와 현재, 피지와 인도 문화가 절묘하게 공존하고 있다. 면적 자체는 크지 않지만 전통 기념품 상점, 옷가게, 면세점, 재래시장, 슈퍼마켓, 은행 등이 빼곡히 들어서있어 긴 시간 볼거리가 많다. 로컬식당에서 요기도 하고 상점에서 피지맥주나 생필품을 사고 구경하면서 여유로운 기간을 보낼 수 있으며 자전거도 대여 할 수 있다.

데나라우 항구의 배들이 빼곡히 정박해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데나라우 항구

데나라우 지역의 심장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데나라우 항구 둘러보면서 피지의 전통을 감상 할 수 있다. 다양한 공연이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투어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으며 각종 레스토랑, 대형마트 등의 유명 브랜드 쇼핑 센터가 있어 관광지로 여행 필수 코스다.

잔잔한 파도의 투명한 바다에서 각종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또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수많은 요트와 보트, 크루즈가 빽빽하게 정박해 있다. 선착장 근처에 다양한 액티비티 숍들이 있어 본인의 취향대로 액티비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창이 시원하게 트인 불라버스 체험도 놓칠 수 없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불라버스(Bula Bus)

데나라우 지역을 가장 이용하기 편리한 교통편인 불라버스는 데나라우 주요 리조트를 도는 순환셔틀이다. 데나라우 쇼핑센터,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골프테라스, 데나라우 골프장, 쉐라톤 피지 ,쉐라톤 빌라, 웨스틴, 소피텔, 힐튼으로 운행한다.

한편, 세일여행사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 높은 피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피지 전통 트로피컬 마사지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 기프트 카드를 허니문 특전으로 제공하고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더없는 희소식이다. 자세한 정보는 세일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