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무작정 혼자 여행하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반드시 바탕지식이 있어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가이드가 필요한 것. 자유여행을 떠난 후 자유롭게 원하는 투어만도 신청할 수 있다.
세일 여행사가 추천하는 아시아 지역에 추천 투어 및 패스를 알아보자.
방콕 근교에 있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위험한 기찻길 시장, 돈 호이랏 어촌마을 투어는 태국 현지의 생활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어다. 혼자 이동하기 어려운 곳이기 때문에 투어를 이용하기 좋다.
담넌 사두억은 태국에서 가장 큰 수상시장이며,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방콕 시내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태국인의 서민적인 풍경을 엿볼 수 있어 꼭 해야 하는 투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그동안 영화에서 애니메이션에 보았던 장면들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아시아 최대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패스를 구입하자. 현지 구매시 74싱가포르 달러인 티켓을 61싱가포르 달러로 구매할 수 있다.
피크트램과 스카이테라스428은 홍콩의 대표적인 아이콘이자 관광명소로 360도 경치를 전망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도시 모습과 높고 푸른 산맥이 보이는 이 곳에서 홍콩의 환상적인 경관을 볼 수 있다. 83홍콩달러인 티켓을 73홍콩달러로 할인해준다.
마카오 타워는 그레이트 타워 세계연맹에 가입되어 있는 건축물로, 지상 338m 높이에 마카오 밤낮의 화려한 경치를 전망할 수 있다. 135홍콩달러인 티켓을 115홍콩달러로 제공한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