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리(OBLU BY ATMOSPHERE AT HELENGELI)는 7성급 월드클래스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오블루는 헬렝겔리 리조트를 '앳모스피어 호텔&리조트'에서 새롭게 인수하여 품격 있는 서비스와 올 인클루시브 포함사항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조트로 재탄생된 리조트다.
말레공항에서 50여분의 시원한 스피드보트로 크루징 후 도착하는 아름다운 헬렝겔리섬의 오블루 리조트는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면서도 현대적인 모던한 인테리어의 114개의 객실이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요금대비 풍부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로 방문객이 원하는 요금대와 그 이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로 가족여행객은 물론 커플여행, 친구 여행으로도 알맞다. 오블루에서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월드클래스요리, 환상적인 다이빙, 다양한 워터스포츠& 익스커션, 럭셔리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하실 수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오블루 리조트의 하우스 리프는 몰디브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며, 완벽한 채널 다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오블루 하우스 리프의 하이라이트는 '랍스터케이브'다. 리조트 내 하우스리프의 12미터 아래에는 랍스터 동굴이 있어 50여 마리의 랍스터가 살고 있다.
랍스터는 주로 밤에 활동하는데, 나이트 다이빙을 나가면 랍스터들의 헤엄치는 모습, 먹을거리를 찾는 모습 등을 관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군빌라 위드풀 (Lagoon Villa With Pool)은 환상적인 선셋뷰를 제공한다. 라군빌라는 비치와 라군에 걸쳐있는 형태로 비치빌라와 워터빌라의 장점을 모두 갖춘 객실이다. 에메랄드빛 라군을 조망하는 선덱에는 5.2m² 사이즈의 개인풀과 선라운져가 준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도 즐길 수 있다. 만조 시에는 객실에서 바로 라군으로 들어가 다이내믹한 스노클링을 즐기실 수 있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블루는 물론 다양한 몰디브 리조트 예약이 가능하며 허니문, 가족여행 등 다양항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