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일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를 포함한 주요 도시 10곳에 삼성 TV 전용 매장인 'TV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지의 주요 전자제품 매장 내에 '숍인숍(Shop in Shop, 매장 내 매장)' 형태로 오픈한 'TV 브랜드샵'은 삼성전자 프리미엄 TV인 퀀텀닷 SUHD TV와 다른 TV들을 나란히 배치해 화질의 차이를 바로 비교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라고 삼성은 설명했다.
'TV 브랜드샵'을 방문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퀀텀닷 SUHD TV의 생생한 색 재현력과 강렬한 태양빛, 어둠속의 디테일까지 세밀하게 보여주는 우수한 화질을 제품 비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삼성은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이번 연말까지 방글라데시 곳곳에 'TV 브랜드샵'을 200여개로 확대하며 서남아 프리미엄 TV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