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M 호텔 광장에서 8년째 열리는 맥주축제다. 흥겨운 공연과 맛있는 세계 맥주, 근사한 요리가 어우러져 분위기에 취하고 맥주에 취하는 축제가 될 것이다. 지난 달 12일부터 진행 중인 축제는 오는 23일까지 지속된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고품격 음악축제다. 마카오의 지역 음악가와 세계 곳곳에서 열정 가득한 음악가들이 모여 성대한 음악 축제를 펼친다. 오페라,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이번 달 중으로 마카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음악이 선사하는 낭만에 빠져보자.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이 한 자리에서 결전을 펼치는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레이싱 경기로 주목받고 있는 마카오 그랑프리는 이미 5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가장 저명한 F3 경주로 F1 선수로 성공하고자 하는 많은 F3 선수들이 참여하여 기량을 쌓는 장이기도 하다. 마이클 슈하머 등의 걸출한 스타들이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역사적인 의미를 지녔다. 본 축제는 다음 달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웹투어는 가을 축제와 함께하는 마카오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최고급 호텔부터 가성비 좋은 중저가 호텔까지 다양한 마카오 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아 호응이 뜨겁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