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셀카봉보다 스냅촬영이 대세

현지 전문가가 선정한 베스트 포토존으로 떠나는 색다른 신혼여행

허니문 스냅은 셀카봉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판에 박힌 듯 어색한 포즈와 인공적인 표정으로 촬영해왔던 웨딩 촬영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내는 스냅촬영으로 예비부부들의 취향이 변화한 것. 캐주얼한 복장으로 야외에서 촬영하는 웨딩 촬영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허니문에서도 스냅촬영이 인기다. 아름다운 허니문지를 배경으로 커플 사진을 남기기에 셀카봉은 아쉬운 점이 많다. 최근에는 현지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선정한 포토존으로 이동하며 신혼여행의 자연스러운 현장을 사진에 담아주는 허니문 스냅이 주목받고 있다. 기념사진 촬영하느라 제대로 현지 문화를 즐기지 못했던 과거 신혼여행과 달리 사진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신혼부부는 그저 신혼여행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하와이 알라모아나 파크에서 촬영된 허니문 스냅(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현지에서 오랜 기간 상주해 위치 정보에 정통한 허니문 스냅촬영 전문가들은 직접 선정한 명소들로 이동하며 신혼부부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담아낸다. 전문적인 촬영으로 만족스러운 사진도 남기고 여행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냅 촬영을 위한 업체 선정 역시 허니문 여행사 선정만큼이나 까다로울 필요가 있다. 현지에 정식 업체로 등록돼 있는지와 보증보험 가입 여부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와이에서 허니문 스냅 업체 '하와이 슈팅 스타'를 운영하고 있는 이미정 대표는 "단독 혹은 최대 두 커플 이내로 촬영이 진행되는지 문의해보는 것도 필요하다"고 말하며 "여러 커플이 함께 스냅 촬영 일정을 진행하게 되면 동일한 장소에서 판에 박힌 사진을 촬영하기 쉽고 촬영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조언했다.

둘 만의 커플룩을 준비하면 보다 낭만적인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진귀한 차장은 "개인적으로 업체를 선정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면 신혼여행 상품을 계약한 여행사에 문의해 연계된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안전한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