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최근 보도된 갤럭시 노트7 교환품 소손 사건들에 대해 아직 정밀 검사가 진행 중이지만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렇게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한국국가기술표준원 등 관계 당국과 사전 협의를 거쳐 이뤄졌다고 삼성은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현재 갤럭시 노트7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사업자나 거래선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며 타제품으로의 교환과 환불 등 판매 중단에 따르는 후속 조치에 대해서는 이른 시간 내에 세부 내용을 결정해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성은 "갤럭시 노트7을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거래선, 파트너 여러분께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드린다"며 다시 사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