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940만명을 돌파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앱 디자인과 이용화면을 단순하고 편리하게 바꾸고 '내 맘대로 스탬프', '내 맘대로 단골매장' 등 신규 서비스도 강화했다.
'내 맘대로 스탬프'는 고객이 스탬프를 적립할 상품을 지정해 스탬프 적립을 고객 개인의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출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내 맘대로 단골매장'은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매장을 단골 매장으로 설정해 이벤트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고객의 호응을 받은 품목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하는 '투데이 핫세일' 코너도 추가됐다.
이 밖에 CU멤버십 포인트 '선물하기', 상품·매장 리뷰를 공유하는 'CU톡톡' 등 고객 참여 기능도 확대했다.
BGF리테일 김성환 마케팅팀장은 "CU는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율을 제공하고 있다"며 "개방형 멤버십 앱인 '내맘대로 꾹'을 통해 보다 재미있고 스마트한 쇼핑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