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차로 35분 정도면 도착 가능하다. 방콕 도심에 위치해 도보로 조금만 이동하면 백화점과 쇼핑몰이 있어 쇼핑이나 식도락, 비즈니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방콕을 찾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특별한 여행을 꿈꾼다면 세인트 레지스 방콕이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보기 좋게 만든 유리병'이라는 뜻을 가진 디캔터는 이름처럼 전 세계에서 유명한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바(BAR)다. 카나페와 치즈 등 와인과 궁합이 좋은 메뉴가 준비돼 있다. 내부는 화려한 느낌을 주는 샹들리에와 어두운 분위기의 조명을 사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세인트 레지스 바(ST REGIS BAR)
호텔 12층에 위치한 호텔과 동명인 세인트 레지스 바에서는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저녁에는 라이브 공연이 진행돼 와인을 즐기며 파티장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있다. 고급스러운 실내 장식을 사용해 우아함을 더했다.
더 드로잉 룸은 호텔 내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설계된 카페다. 이곳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손쉽게 맛볼 수 있는 핑거푸드와 케이크 등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커피를 마시며 우아한 한 때를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더 드로잉 룸에 꼭 방문해보자.
호텔에 왔다면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는 필수코스. 엘레미스 스파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아늑한 스파 시설을 자랑한다. 커플 트리트먼트 스파와 네일 및 페디큐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도심에 위치한 최고급 호텔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동남아 특유의 열대식물들을 수영장 내에 배치해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자 등을 비치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세인트 레지스 호텔 예약자에 한해 애프터눈 티와 레스토랑 식사권, 태국 여행 필수품인 BTS 교통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세계 각국의 다양한 호텔 및 리조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니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