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방콕 호텔이 선사하는 야경이 아름답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방콕은 유서 깊은 문화 유적지와 현대적인 건축물이 공존해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동남아 특유의 이국적인 매력과 화려한 시티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관광객들에 항시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통한다.
매혹적인 도시 방콕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그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방콕(Banyantree Bangkok)을 주목해보자.
호텔 옥상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호텔은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대형 빌딩, 호텔, 대사관 등이 밀집한 사톤로드(Sathon Road)와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실롬로드 사이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1998년 영국 잡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떠오르는 호텔(Best New Business Hotels in the World)로 선정된 바 있다. 총 60층으로 구성된 호텔은 36층~58층을 객실로 구성했다. 호텔을 대표하는 스카이 레스토랑 버티고(Vertigo)와 문바(Moon Bar)가 61층에 위치해있다.
반얀트리 방콕에서 최상의 스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스파&웰빙 어워즈(Thailand Spa & Well-Being Awards)를 통해 고객이 선정한 최고의 호텔 스파, 아시아 최고 도심형 스파 등으로 알려져 명성이 자자한 반얀트리 스파 체험이 가능하다.
샤프론 레스토랑에서는 모던 스타일의 태국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최고층에 위치한 버티고 바는 아시아 최초의 그릴 앤 바 다이닝 공간으로 최고급 요리를 맛보며 방콕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일식, 양식, 일품 메뉴로 구성된 레스토랑과 주스바, 칵테일 바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오아시스 리트리트 객실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최적화 돼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아름다운 차오프라야강과 시티의 화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오아시스 리트리트(OASIS RETREAT), 욕실과 다이닝 공간이 전면 유리창으로 구성된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 무제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파 스위트(SPA SUITE) 등 7개 객실 타입으로 구성돼 선택권을 넓혔다.
호텔은 방콕 공항에서 픽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 픽업 요청자에 한해 공항과 호텔 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