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는 그런 허니무너를 위한 최고의 리조트와 풀빌라가 시설을 갖췄다. 그 가운데 안락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발리의 청담동이라고 불리는 스미냑 비치에 위치한 알릴라 스미냑은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선물같은 곳이다.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서 차로 30분, 스미냑 다운타운에 위치한 쿠데타(Ku De Ta)는 차로 4분 거리가 소요되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인도양을 배경으로 설치된 비치바와 레스토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된 수페리어 룸은 리조트 내 단독 빌딩에 위치해 있다. 가장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스탠다드 룸이다. 시가지로 이동하기 용이하도록 다운타운과 가까운 곳에 자리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리조트 내에서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현지 투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 스미냑을 제대로 즐겨보는 것도 좋다.
디럭스 룸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오로지 커플만을 위해 준비된 단독건물이다.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며 피로를 풀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해 개인 테라스를 설치해 객실 내에서도 스미냑 비치의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디럭스 가든 스위트룸은 발리가 자랑하는 무성한 열대정원과 아름다운 라군, 맑은 공기를 자랑한다. 열대정원을 그대로 살려낸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평온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전용 테라스에 비치된 파겸용의 데이베드 또한 안락함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객실을 찾는 이들에게 만족을 선사한다.
디럭스 오션 스위트룸은 인도양의 눈부신 아침햇살과 황홀한 저녁 풍경을 객실 내에서 고스란히 감상할 수 있다. 탁 트인 전망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비치의 조화가 어우러져 만족감을 선사한다. 해변을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자 이 곳을 찾는다면 적합하다.
알릴라 스미냑의 메인 리조트 동에 위치한 알릴라 오션 스위트룸은 해변을 감상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 가장 빼어난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만큼 최첨단 시설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테라스를 통해 그대로 드러나는 인도양의 눈부신 풍광을 감상하기에 알맞아 최고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알릴라 스미냑을 예약 고객을 위해 1박 시 1박 숙박 무료, 3박시 1박 숙박료 무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발리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고려해볼 만 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