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티켓 캠페인’은 '위키드'가 네이버 책&문화와 손을 잡고 진행한 도네이션.
그린티켓의 구입만으로 한 장당 관객 1,000원 초록마녀가 1,000원, 총 2,000원을 기부하는 것으로 네이버 예약에서 단독 오픈 했다.
지난 4월 18일부터 8월 28일 종연까지 진행된 그린티켓 캠페인에 총 660명의 관객이 참여, 132만 원의 금액이 모였다.
위키드 측은 "모인 금액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모금함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극 중 선과 악, 우정, 다름에 대한 이해, 동물 및 약자를 위한 보호 등의 메시지를 담은 '위키드'는 전 세계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한국에서도 2012년 초연,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 캠페인, 2013년 한국어 초연, 산간어린이 지역들을 공연에 초대하는 ‘1만 그린하트 캠페인’, 그리고 올해에는 2016년 동물보호를 위한 ‘그린티켓 캠페인’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