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아름다운 라군에서 로맨틱한 허니문

몰디브데이가 소개하는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①

몰디브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전경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대자연의 아름다움은 아무리 사람이 만들려고 애를써도 따라갈 수가 없다. 어떤 인공미도 자연미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진정한 힐링을 원한다면 자연의 품에 안기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다.

생애 제일 행복한 순간인 결혼식이지만 많은 것을 신경쓰다보니 마음도 몸도 지친 허니무너가 대부분이다. 허니문에서 로맨틱한 시간과 더불어 그동안 쌓인 피로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에메랄드 빛 바다로 많은 허니무너의 사랑을 받는 몰디브,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Adaaran Prestige Vadoo)는 단연 돋보인다.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스피드보트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지친 몸을 이끌고 오랜 시간 이동할 필요가 없다.

몰디브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내부 객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에서 워터빌라를 최초로 만든 리조트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2007년 스리랑카 기업인 아다아란 (Adaaran)이 인수해 레노베이션했다. 아름다운 오키드 가든을 갖춘 모던한 리조트로 전 객실 버틀러 서비스로 미니바 리필, 과일 플래터, 카나페를 객실로 제공해드리고 레스토랑, 스파, 익스커션 예약 등 모든 것을 세심하게 신경써준다.

올인클루시브 플랜으로 가격 걱정 없이 마음껏 전식 마음대로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알라까르떼와 주류를 포함한 음료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2010년 세계최고의 워터빌라 휴양지로 수상한 경력과 함께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는 열대섬의 아름다움과 일반적으로 산호가 많으면 라군이 예쁘지 않다는 편견을 깼다.


아름다운 라군과 더불어 만타래이, 가오리, 나폴레옹 피쉬, 패럿 피쉬, 거북이 등 다양한 바다생물을 만날 수 있는 몰디브 최고의 수중환경을 자랑해 진정한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알맞다.

바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사다리가 있어 객실 앞에서 스노클링을 하며 산호가 빼곡한 바다에서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으며 객실의 구명조끼가 비치되어 있어 매일 대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몰디브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내부 객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전 객실 자쿠지와 개인풀을 보유한 워터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워터빌라를 선호하는 우리나라 허니무너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럭셔리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은 바닥이 티크나무로 되어있으며 포근하고 편안한 킹사이즈 베드, 숙면을 위한 배게, 깃털 침구 등이 로맨틱한 허니문을 만들어준다.

객실내의 미니바는 매일 1회 버틀러가 직접 채워드리며 소프트 드링크인 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각각 2병, 생수 500ml 2병, 맥주 2캔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픈에어식 욕실에는 샤워부스, TV,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욕실을 단순히 몸을 씻는 공간이 아닌 또 하나의 라운지로 만들어 타 리조트들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라운지는 바닥의 일부가 유리로 되어있어 소파에 앉아 아름다운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장면을 바라볼 수 있다.

몰디브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내부 모습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넉넉한 2인용 사이즈의 월풀 자쿠지는 하늘에 촘촘히 떠 있는 별을 보며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양 옆에 나무로 된 문이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선덱에서 스노클링 후의 나른한 오후 아름다운 몰디브의 석양을 즐기며 개인풀에 몸을 담그거나 테이블에서 와인 한잔은 어떨까.

한편 몰디브데이는 예약자를 대상으로 체크아웃당일 올인크루시브 무료연장 서비스와 데이유즈룸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7년 1월11일~7월31일, 9월1일~10월31일에 머무는 여행객에게는 무료 숙박을 선물한다.

예약기간은 오는 10월31일까지로 무료박 프로모션 기간 외에도 추가할인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