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방콕·파타야 여행 여기 있다

전연령대 속한 가족여행으로 적합

이국적인 방콕 왕궁 풍광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태국 방콕과 파타야는 전통적으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패키지 여행 지역이다. 태국이 사랑을 많이 받게 되면서 자유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 됐지만 여전히 패키지 여행지로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더 많은 특전을 누리면서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방콕·파타야다. 세일여행사에서 선보인 상품은 일급 호텔에 머무는 것은 물론 제주항공 직항 비행기에 마사지와 산호섬, 수상시장 등 관광까지 포함됐다.

게다가 다양한 옵션투어도 준비돼 있으니 부담 없이 원하는 것만 선택해 진행해보자. 꼭 들러야 할 지역과 투어를 소개한다.

◇ 비만멕 궁전


'구름 속의 궁전'이라는 뜻을 지니며 라마 5세의 명령으로 1900년에 지어진 여름 궁. 건물 전체가 티크 목재로 이루어져 있는데, 대왕의 궁전만 목재 위에 황금을 입혀 놓았다. 3층 높이에 방 개수만도 81개에 달한다. 내부는 박물관처럼 꾸며 놓았는데, 방마다 아름다운 가구와 왕족들의 보석, 왕이 사용하였던 흥미로운 물품들을 전시한다. 월요일은 휴관일.

◇ 아난다 사마콤 궁전

1925년에 완공된 단일 건물로, 태국에서 가장 큰 궁전이며 이태리 르네상스 네오 클래식 양식으로 지어졌다. 이태리에서 직접 수입한 대리석으로 지어졌으며, 외관만큼 내부도 화려하게 꾸며져 있다.

◇ 악어농장

다양하고 기이한 화석들이 전시된 정원을 감상하고, 아슬아슬한 악어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백호를 비롯한 동물들도 만나볼 수 있다.

파타야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스쿠버 다이빙

태국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경험할 수 있다. 바닷속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껴보자. 최고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다.

◇ 럭셔리 요트투어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해보자. 바닷속을 볼 수 있는 스킨스쿠버와 요트 위에서 줄낚시도 체험할 수 있다. 해양스포츠로 제트스키와 바나나보트도 즐기실 수 있으니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다.

◇ 페러세일링

페러세일링은 파타야 해변 근처에서 하실 수 있다. 마치 새가 된 듯 한 느낌으로 무섭지는 않지만 약간의 짜릿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