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문 여행사 웹투어는 발리·푸켓·사무이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풀빌라 리조트를 추천한다.
◆ 발리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춘 5성급 빌라로 발리의 남서쪽 해안 타바난 리젠시(Tabanan Regency)에 위치해 있다. 유명한 타낫롯(Tanah Lot) 사원이 20분 거리이며 국제공항까지는 약 한 시간 거리다.
다양한 룸타입의 풀빌라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으니 비교해보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공항트랜스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간의 마사지, Cotta 레스토랑이나 빌라에서의 3코스 디너 등도 즐길 수 있다.
거친 파도와 황홀한 석양이 매력적인 짐바란 베이는 발리 최고의 휴양지이자 서퍼들의 천국이다. 절벽에 위치한 아야나리조트는 290개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 동과 단독 빌라 78채로 구성된 고급 리조트로, 짐바란 베이 절벽 위에 한 폭의 그림처럼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 내에는 4개의 수영장과 골프장, 테니스, 스파 단지 등이 마련돼 있다.
◆ 푸켓
방타오 비치와 라얀비치 사이의 아만푸리와 라구나 푸켓 단지를 이웃해 있는 리조트로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푸켓 풀빌라이다.
푸켓에서 고품격으로 건축된 풀빌라 중 단연 돋보이는 파빌리온 리조트는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에메랄드 빛의 안다만해가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 있어 파노라믹뷰로 푸켓의 다양한 전경들을 조망할 수 있게 설계됐다.
또한 개인의 프라이버시에 가장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풀빌라들에 완벽에 가까울 정도의 편의시설들이 구비돼 있다.
푸켓까말라베이 언덕에 위치한 신규 풀빌라로 공항에서 35분, 파통 시내에서 15분에 위치한 리조트로 개인 풀빌라에서 바다가 시원하게 잘 보이는 풀빌라다. 아쿠아풀빌라는 총 18채로 개인 풀빌라에서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코사무이
2010년 사무이 지역에도 오픈된 반얀트리. 아름다운 라마이베이의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모든 빌라들이 언덕에 층층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멋진 씨뷰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전통 태국식 건축을 반영한 빌라는 약 130평방m 면적의 가든 풀빌라부터 약 316평방m 면적의 생츄어리 풀빌라까지 전 객실이 풀빌라로 사무이에서 제일 넓은 35평방m의 개인풀을 갖추고 있다.
자연의 열대조경에 맞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뤄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체인의 호텔로 5성급 리조트다. 2010년 8월에 오픈한 현대적인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운 자연의 조화가 돋보이는 리조트다.
바(BAR), 라운지, 레스토랑, 회의실, SPA와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또한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 역시 여행의 편안함을 한층 더 높여줄 것이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다양한 허니문 리조트를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