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에서 즐기는 달콤한 여행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은 최근 조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행지로 자유여행객은 물론 허니무너의 관심을 끌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미케비치에 위치한 퓨전마이아 리조트는 80개의 객실이 모두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는 곳으로 무한도전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하하와 별 부부의 허니문지로 알려졌다. 숙박 시 무료로 스파가 무제한 제공되는 서비스로 힐링 리조트로 커플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든 룸에서 비치까지 가까워 휴식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머무는 동안에 무제한 스파를 받을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풀빌라는 넓게 자리 잡은 개인 수영장, 초록빛 가든과 채광이 좋은 인테리어로 자연의 품안에 안긴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커플에게 가장 어울리는 이 빌라는 80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퓨전마이아 스파 바로 옆에 위치한 스파빌라는 가족과의 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에 적합하다. 2개의 베드룸과 거실, 다이닝룸으로 꾸며져 넓은 객실에서 친구 여럿이서 편하게 머물 수 있다. 총 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하루종일 원하는 것을 하며 힐링을 즐기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퓨전마이아 다낭이 자랑하는 비치 빌라는 3베드룸 빌라로 개인풀에서 바다쪽을 조망할 수 있다. 도 바로 앞에 비치가 펼쳐져 있어 바로 비치를 이용할 수 있다. 비치 빌라는 2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대가족여행으로도 알맞다.
퓨전마이아의 독특한 콘셉트는 '조식은 언제나 어디서나'만 봐도 얼마나 힐링을 중요시 여기는 리조트인지 알 수 있다. 방에서든 해변에서든, 아침 6시, 정오, 오후 3시 아무 때나 조식을 주문할 수 있다.
아침식사를 원하는 시간 아무때나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 리조트 내에 위치한 파이브 다이닝 룸(FIVE DINNING ROOM)은 오감으로 하는 식사를 표방하고 있다. 모던한 스타일의 이 레스토랑은 아시안 요리를 제공하며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보여준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