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방콕은 완전한 도시의 분위기 호텔에 열대우림으로 둘러 싸인 자연의 느낌까지 얻을 수 있어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열대 식물이 가득한 도심 속 야외 수영장에서는 도심과 휴양지의 여유를 모두 느낄 수 있으며 총 227개의 객실과 51개의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어 세인트레지스만의 버틀러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그 중 더 세인트레지스 레지던스 펜트하우스(The St. Regis Residences Penthouse)는 가장 럭셔리한 객실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는 객실로 마치 갤러리에서 머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든다.
또 무성한 열대식물에 둘러 쌓여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풀이 세인트 레지스의 자랑이다.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수영장은 편안한 의자가 있으며 16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넉넉하게 풀장을 즐길 수 있으니 관광을 마치고 수영을 즐겨보자.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스파 서비스를 우아하고 럭셔리한 시설에서 즐겨볼 수 있다. 커플 트린트먼트 스파 및 네일&패디큐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방콕의 스카이라인 전망과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여행을 마무리 하기 좋다.
임진욱 스테이앤모어 대표는 "세인트레지스는 스테이앤모어의 많은 방콕 호텔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방콕 여행을 원한다면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 들러달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