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19일 올 여름 피서 관련 상품 매출이 30%에서 373%까지 늘어났다고 밝혔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군은 워터파크 이용권으로 지난 6월부터 소셜커머스 사상 최대인 60만명이 구매했다. 7~8월에는 워터파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늘어났다.
제트보트와 바나나보트, 수상스키 등의 수상레저 이용권도 7~8월 10만명의 고객이 이용했다.
선글라스는 7~8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73%나 증가해 최대 신장률을 보였다.
식품 중 가장 많이 매출이 증가한 것은 레토르트(조리 가공해 진공 포장한 간편식)군으로 7~8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5% 증가했다.
생수와 음료수의 7~8월 매출도 각각 115%와 61% 증가했다.
에어컨과 선풍기 역시 6~8월 매출이 각각 32%, 51%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