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브랜드로 차음료 시장 도전장

샘표 순작 차음료 신제품 2종 비수리헛개차(좌), 연근우엉차(우). (사진=샘표 제공)
샘표가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으로 차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샘표는 17일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와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기존에 물에 우려먹는 원물 타입과 티백 타입으로 선보였던 '순작 헛개비수리차' 와 '순작 연근우엉차'를 보다 간편하게 음료로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농심 측은 "맛과 향을 내는 인공 첨가물을 넣거나 농축액을 섞은 것이 아니라 원물을 우려낸 차를 100% 담아 원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는 간과 신장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수리'와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헛개나무 열매'를 함께 담아 우려냈다.

또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는 다이어트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우엉'의 찬 성질을 보완하기 위해 따뜻한 성질의 '연근'을 함께 우린 것이 특징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1800원(500㎖)에 판매한다.

김진경 샘표 순작 마케팅팀 담당자는 "차를 좀 더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차 음료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자연의 건강한 원료들을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꾸준히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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