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6 9월 판매에 앞서 사전 마케팅 진행

온라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서울 부산서 차량 전시 이벤트

(사진=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이 SUV 차량인 QM6의 9월 판매를 앞두고 차량 전시와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등 사전 마케팅에 들어갔다.

르노삼성은 12일 사전 정보 제공과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QM6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renaultsamsungm.com/qm6)를 오픈했다.

또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한강 새빛섬에서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사흘 동안 일반인들에게 차량을 사전 공개하고, 포토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9월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고객대상 런칭행사에 참가할 관람객을 온라인으로 신청 받는다.

QM6는 르노삼성 기흥 연구소 주도로 탄생한 글로벌 전략 모델로 부산 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는 물론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할 글로벌 SUV다.

지난 6월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