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에서의 허니문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쏘에트리 풀빌라&호텔존 (사진=노랑풍선 제공)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멕시코 칸쿤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다름 아닌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리조트에 체크인을 하는 순간부터 식사는 물론 술과 음료, 부대시설, 룸서비스까지 리조트 내 대부분의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칸쿤의 유명지역인 리비에라마야에 위치하고 있는 쏘에트리 풀빌라는 아름다운 오션뷰와 럭셔리한 객실 컨디션으로 많은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유명 브랜드인 불가리의 목욕용품과 높은 퀄리티의 린넨, 넓은 테라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 고급스러운 휴양을 즐기기엔 안성맞춤인 리조트다.

썬팔래스 리조트 역시 카리브 해안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로 유명하다. 특히 리조트 내의 전문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 이탈리아, 태국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노랑풍선(www.ybtour.co.kr) 허니문팀 관계자는 "자연적으로 꾸며진 워터파크 셀하, 익스트림 스포츠 스플로르, 마야문명의 유적지 치첸이사 등 칸쿤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허니문 상품을 기획했다"면서 "리비에라마야 쏘에트리 풀빌라&호텔존' 기획상품을 이용하면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