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20,30대가 사랑하는 보라카이

보라카이 신상 호텔 '더 린드'

보라카이는 곱고 하얀 모래가 아름다워 인기여행지로 자리잡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최근 20~30대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인 보라카이는 4km의 쭉 뻗은 길이의 화이트 비치, 걸어서 레스토랑, 클럽 등 자유여행하기에 좋은 조건으로 젊은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산호가루로 이루어진 파우더 비치로 일반 알갱이가 큰 모래보다 곱고 하얀색 모래와 밝은 바다색으로 사진이 예쁘게 찍혀서 연예인 화보, 쇼핑몰 촬영지로 인기인 지역이다.

특히 최근 오픈한 '더 린드' 리조트는 인피니티 풀이 포인트인 곳으로 인증샷을 원하는 여행객이 많이 찾고 있다. 최근 관광객이 많아 번잡한 스테이션 2 (D몰) 보다 한적한 스테이션 1 선호하는데 보라카이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헤난 가든, 리젠시 비치 리조트 보다 고급화된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신상 보라카이 호텔 더 린드를 사진으로 만나보자.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는 아기자기한 숍들이 줄지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가 답답한 마음을 뻥 뚫리게 해준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더 린드는 보라카이의 신상호텔로 인피니티 풀이 자랑거리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이 풀장을 바라보고 있어 시원한 뷰를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석양이 아름다운 비치를 바라보며 하루를 정리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역시 아름다운 풍광도 맛있는 음식이 있어야 제맛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