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은 힐링을 위해 여행을 선택한다. 때로는 힐링을 위한 여행이 복잡한 준비과정으로 또 다른 스트레스가 될 때가 있다. 특히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더 준비할 게 늘어난다.
일에 치여 설레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조차 어려운 이들이 있다. 이들을 위해 힐링 휴가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를 추천한다. '올 인클루시브'를 이용하면 항공과 숙박, 현지 액티비티, 식당 등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다. 현지 교통수단과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도 포함되어 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레스토랑과 바를 자세히 소개한다.
뷔페식 메인 레스토랑은 현지 메뉴는 물론 한식 메뉴 등을 포함한 200여가지의 세계 각국의 요리를 자유롭게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셰프와 파티셰가 선보이는 전문 요리가 제공된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모두 이곳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식사 시 각종 음료, 맥주, 와인까지 제공된다. 이유식이 제공되는 베이비 코너도 있어 어린 자녀가 있어도 걱정 없다.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레스토랑은 특별한 저녁식사 시간을 선사한다. 현지식이나 서양 요리를 코스 형태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예약제로 운영하며 셰프가 매일 다른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스페셜티 레스토랑도 식사 시 각종 음료 및 맥주, 와인이 제공된다. 리조트마다 일부 프리미엄 메뉴에 추가요금이 발생하기도 하니 참고하자.
스낵서비스는 스페셜티 레스토랑, 누들바, 스낵라운지에서 제공하는 늦은 아침, 늦은 점심 서비스다. 레스토랑의 운영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액티비티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스낵과 핑거푸드 등이 제공된다. 스위트룸 투숙객에게는 조식 룸서비스를 제공해 여유로운 아침을 보낼 수 있다.
오픈바에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120여 가지의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생과일 주스, 소프트 드링크, 커피 또는 차를 비롯해 맥주, 와인, 칵테일 등 각종 주류들도 가득하다. 일부 프리미엄 주류는 무료 서비스에서 제외된다.
디럭스와 스위트룸 투숙객은 객실 내 미니바의 음료와 주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디럭스룸은 체크인 시 미니바가 1회 제공되며, 스위트룸은 매일 미니바 리필 서비스가 제공된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