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받고 괌 여행 떠나볼까?

호텔 니코 괌은 가족여행객이 가기 좋은 숙박지다. (사진=괌몰 제공)
여름휴가를 떠나려고 여행지를 알아보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비용 때문에 걱정이 앞설 터. 여행을 가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인다면 할인 혜택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괌 여행 전문 여행사 괌몰(www.guammall.co.kr)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호텔 니코 괌 프리미어 룸을 할인한다. 8월28일 ~12월 22일 (체크 인 기준) 동안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3박 720달러,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4박 960달러,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3박 1,200달러로 판매한다.

호텔 니코 괌은 총 492개의 객실로 전 객실이 오션뷰를 자랑하고 있어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최근 레노베이션해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객실 (사진=괌몰 제공)
마치 새가 날개를 펼친 듯 우아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고 있으며 야경이 아름다운 투문 비치 뷰와 망망대해가 바라다 보이는 중간 뷰, 사랑의 절벽이 보이는 건 비치뷰의 다양한 경관을 즐기실 수 있다.

특히 프리미어룸의 경우 최근 레노베이션해 모던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며,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어룸은 레드카페트로 꾸며진 전용 프론트로 보다 빠른 체크인,아웃을 할 수 있다. 객실 냉장고에 무료로 준비돼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 우선 좌석 배치(창가 쪽 또는 앞쪽 좌석)해준다.

로비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라운지는 아침식사나 티타임, 칵테일 타임 등이 진행되니 잘 활용해보자.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