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서핑 축제 즐기러 사이판 가자!

9월 23~24일 PIC 사이판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 개최

PIC 사이판에서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가 개최된다. (사진=PHR KOREA 제공)
여름은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계절이다. 매년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중 서핑은 밀려오는 파도를 타는 시원하고 짜릿한 기분으로 사람들을 매혹시킨다.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은 위험이 따르기도 한다.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사이판에서는 바다에 나가지 않아도 서핑을 즐길 수 있다.


PIC 사이판 포인트 브레이크는 인공파도를 헤치며 서핑을 즐기는 놀이시설이다. 워터스포츠 좋아하는 청춘들부터 어린이들과 중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인기다. 파도타기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도 직원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거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PIC 사이판이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PIC 사이판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를 개최한다. 가을에 사이판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즐거운 축제가 기다리고 있는 이 기간에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는 전 세계에서 온 서퍼들의 짜릿한 서핑 묘기 대결은 물론 초보자도 모두가 참가할 수 있다.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온 서핑 마니아들이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파도를 타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이들이 선보이는 아찔한 묘기들을 바라보기만 해도 무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하다.

또, 지난해 처음으로 신설된 초보자 부문은 서핑을 처음 접하는 여행자 누구든 즐길 수 있다. 초보자는 대회 전 기본적인 강습을 받고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PIC 사이판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는 모든 참가자에 기념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점심 식사와 연회 등이 마련되어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PIC 사이판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취재협조=PHR KOREA(www.phrkorea.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