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표 벌써 매진? 아직 여기엔 있다

이번 여름 휴가 통영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웹투어 제공)
여름 휴가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여행객은 이미 동난 비행기표에 국내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KTX도 많은 좌석이 매진된 상황.

기차여행만들기를 운영하는 웹투어(www.webtour.com)가 늦게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아직 KTX를 이용해 떠날 수 있는 1박2일 국내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세련된 풍광의 부산 수영만 (사진=웹투어 제공)
◇ 부산 구석구석 완전정복 1박2일


부산 여행의 정석, 바다향기 가득한 구석구석 기차여행 '1박2일' 상품은 왕복 KTX를 이용하며 부산의 마추픽추 감천문화마을 탐방, 아찔한 오륙도 스카이워크 체험, 우리나라 최고의 해수욕장 해운대(海雲臺) ,활기찬 자갈치시장 자유관광이 포함돼 있다.

청산도 전경 (사진=웹투어 제공)
◇ 완도 청산도, 보길도 해남땅끝 1박2일

슬로시티섬 청산도와 보길도 해남땅끝 기차여행 '1박2일' 상품으로 왕복 KTX열차를 이용한다. 전라도 속담에 '제주가 멀거든 보길에 가봐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보길도의 풍광은 제주와 견줄만 하다. 고산 윤선도도 제주도로 향하다가 이곳 보길도의 아름다움에 취하여 주저앉았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방문해보자.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 (사진=웹투어 제공)
◇ 한려수도 통영 장사도, 외도, 케이블카 2일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 까멜리아 장사도, 천국의 섬 외도, 통영케이블카'1박2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왕복 KTX열차를 이용한다.

한국의 산토리니 섬, 외도해상농원, 강구안 문화마당 투어, 까멜리아 장사도 문화해상공원 관람, 통영항 과 한려수도의 조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케이블카가 포함돼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