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개의 신사로 이루어진 이세 신궁은 우리에게도 익숙하며, 에도부터 메이지시대까지의 대표적인 건축물을 옮겨와 재현한 오카게 요코쵸가 유명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어트랙션과 레스토랑, 호텔 등이 모여있는 복합 리조트 시마 스페인무라, 바다 생물들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시마 마린랜드, 인기 많은 해달과 듀공 등 약 850여 종의 바다 생물을 견학할 수 있는 도바 수족관 등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숙소는 하이후우에서 꼭 한 번 머물길 추천한다. 호텔 전용 송영 보트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전 객실은 오션뷰이면서 개별 노천탕을 구비하고 있다.
노을로 붉게 물든 마토야만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느긋하게 즐기거나 밤 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가족끼리, 연인끼리 혹은 친구끼리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료칸이다.
대중 온천탕도 물론 마련되어 있다. 정원을 바라보아 변하는 사계절의 표정을 마주할 수 있는 정원 노천온천 카제모치노 미나토, 최상층에 위치해 평화로운 마토야만에서 아침 해를 바라보며 입욕이 가능한 전망대욕장 등은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세시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이나 여행 상품 예약은 재패니안(www.japanian.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