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티끄 호텔 카푸치노의 루프탑 바의 낭만적인 야경.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멀리 떠나야만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최근 비용 및 시간문제로 긴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이들에게 인기 있는 휴가방법이 있다. 바로 도심 빌딩숲 사이에 있는 루프탑 바에서 시원한 칵테일과 함께 야경을 감상하는 것.
땡처리닷컴(
www.ttang.com)이 도심 속 완벽한 휴가 장소를 소개한다. 명동 '플로팅', 여의도 '버티코'에 이어 이번엔 강남 '호텔 카푸치노'의 '루프탑 바'를 소개한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서울의 중심 강남에서 낭만 가득한 야경, 시원한 밤공기, 달콤한 칵테일이 어우러진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호텔 카푸치노 루프탑 바의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호텔 카푸치노의 17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는 국내 최초 진토닉을 전문으로 하는 바인 '진토네리아' 콘셉트의 바다. 수많은 강남 빌딩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야경과 함께 진토닉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진과 토닉워터를 고르고 그 위에 올릴 장식인 가니쉬를 골라 넣어 마시는 재미도 쏠쏠하다. 호텔 이름을 딴 '카푸치노 마티니 칵테일'이 인기가 많다.
루프탑 바의 인기 메뉴인 카푸치노 마티니 칵테일을 마셔보자.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호텔 카푸치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모던한 콘셉트의 부티끄 호텔이다. 언주역 바로 앞에 위치해 강남, 신사, 논현 등과 접근성이 좋다.
총 141개의 객실은 카푸치노 킹, 수페리어 트윈&더블, 스튜디오, 반려견 동반 가능 객실인 바크 룸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에이스 침대에서 특별 제작한 매트리스와 토퍼를 구비하고 있다.
강남 부티끄 호텔 카푸치노의 현대적인 외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객실은 무료 유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TV, 안전금고 등이 있어 투숙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독일의 친환경 브랜드 '스톱 더 워터 와일 유징 미(STOP THE WATER WHILE USING ME!)'의 제품을 제공한다.
공유가치를 실현하는 호텔의 컨셉에 따라 호텔 카푸치노만의 특별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깔끔한 호텔 객실에서 안락함이 느껴진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객실마다 여분의 어메니티가 들어있는 'E&G(Earn&Giveaway) Box'가 제공되는데 연박 시 E&G BOX에 있는 '어메니티'를 사용하지 않거나 '침대 린넨'을 교체하지 않을 경우 호텔 내 카페에서 '오늘의 커피' 한 잔이나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엔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욕실에는 욕실제품이 작은 1회용 용기가 아닌 디스펜서로 비치되어 친환경을 실현했다. 또,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바크룸에 투숙 시에는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수익금 일부가 기부된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호텔 1층 카페 카푸치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호텔 1층의 카페 카푸치노에서는 트렌디한 카페들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다. 상수의 유명 카페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스페셜 블렌딩 원두와 합정의 프렌치 브레드로 인기 있는 '퍼블리크(PUBLIQUE)'의 페이스트리, 그리고 정통 아이리시 수제 맥주로 유명한 '맥파이(MAGPIE)'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기타 부대시설로는 컴퓨터 사용이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짐, 코인세탁실, 라이스프타일 샵 등이 있다.